기업과 현장, 근로자
모두를 잇는 세일즈룩으로
일이 쉬워집니다.

이제 비대면 리테일 협업 솔루션 세일즈룩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올해 목표도 끌어올릴 차례입니다!

세일즈룩 모바일

비대면 업무 전담 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귀사의 직원들에게 맞는 최상의 협업 방식을 찾아 효율적으로 업무를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상담문의

출퇴근 체크와 업무 일지 작성을 앱 하나로 바로!

회원가입부터 근태 관리, 업무 협업까지 세일즈룩 하나로 손쉽게 업무가 가능해집니다.

다운로드

세일즈룩의 주요 기능을 소개합니다.

  • 근무지 기반 근태 체크

    소속 근무지 GPS 기반
    출퇴근 보고 가능

  • 근무일정 수립-검토

    근무,근태 등 빠른
    요청 및 검토 확인 기능

  • 실시간 채팅

    직원 근무일정 수립
    관리자 검토-확인

  • 빠른 업무/매출보고

    간편하게 업무/매출 보고
    및 체계적 관리 가능

  • 현장 단위 관리

    정밀한 조직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

  • 관리자/직원 관리

    조직 단위 관리자/직원
    정보-권한 관리

  • 공지사항 관리

    전체 및 맞춤 공지사항
    작성-배포 관리

  • 리포트(통계)제공

    근무,근태,업무,매출 외
    항목 별 리포트 제공

  • Web admin

    관리자용 접속
    웹 계정 제공